방콕 마사지 가볍고 편안한 여행코스의 묘미 > 방콕 물집

본문 바로가기

방콕 물집

[유흥정보] 방콕 마사지 가볍고 편안한 여행코스의 묘미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9-10 15:22 261 0

본문

fd9accf3411780a5f21f0c30e723dff9_1725949332_024.jpg
 

안녕하십니까 최 반장입니다. 이 무더위 속에서 인사드립니다. 이제 곧 있으면, 추석도 오고, 여행을 많이 가시게 될 텐데, 저희도 9월부터는 성수기라고 말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시고 계십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나라, 일본, 베트남, 태국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늘 태국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요새 일본도 일본이지만, 동남아로 특히 여행을 많이 가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이유로는 저렴한 비용과, 많은 액티비티, 관광지도 많고, 밤문화 체험 등 여러가지의 목적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동남아 여행중에 가장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 최 반장이 동남아 베트남에서 계속 살면서 경험해본 여러가지 여행에 관련한 사소한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짧게 여행오시는데, 이왕 오실거 좋은 추억 쌓으실 수 있도록 후회없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드릴테니 한번 정독해주시면 충분히 도움이 될거라고 말씀드립니다. 동남아라고 하면 베트남, 필리핀, 태국, 캄보디아 등 많은 곳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태국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일단 완전히 동남아 시골같은데보다는 그래도 발전된, 많은 사람들이 오가고, 많은 쇼핑몰들과, 많은 먹거리, 많은 관광지들이 즐비해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자들도 태국친구들이 몸매도 좋고, 물론 얼굴도 성형이 발전하여, 다들 이쁘장합니다. 저희가 여행와서 결혼할 사람을 찾는게 아니고, 잠깐의 여자친구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성형한 사람은 싫다거나, 그런게 없을 겁니다. 태국에서 가장 많은 업체는 마사지 업체입니다. 타이마사지라고 여러분들도 한번씩은 살면서 꼭 들어보셨을텐데요. 이것 또한 어느 업체를 선택하셔야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후기라던지, 입소문이 있다면 내상확률이 적어지실겁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그냥 지나가다가 로컬 마사지업소 들어가서 받게 된다면, 마음도 안좋고 여행도 망치게됩니다. 


태국 방콕의 마사지 업체들은 걸어다니는 거리 마다 있기때문에 경쟁이 심합니다. 물론 좋은 점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자기들끼리 경쟁을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값싼 가격에 받으실 수도 있고,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이 업체선정입니다. 저희 밤문화 실장들이 왜 있겠습니까, 업체 추천 및 예약을 도와드리고, 최대한 손님이 귀찮은 일 없게끔 만들어 드리는 게 저희의 일입니다. 일반적인 아로마 마사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등 태국에 오셔서 한번 받으시면 그간의 피로가 쫘악 풀리시는걸 경험하게 될겁니다. 또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마사지들만 고용하기 때문에 손님분께서 마사지의 강도, 부위 등 주문을 하실 수가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사실 여행하시면서 누적되는 피로는 아무리 잠을 잔다고 하여도 이겨내기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일정이 길다면 여유롭게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희가 또 현실에서 일도 해야하고, 여행하는 기간이 그리 길지 않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3박4일 혹은 4박5일로 오시고 가끔은 2박3일로 오시는 분들도 대다수입니다. 그렇다면 힘들게 여기저기 다니시게 될 것이니, 중간에 마사지 한번은 받아보심을 추천드립니다. 혹은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숙취에 고생하실 때도, 마사지 2시간 받고나면 개운해하실거라 장담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일주일에 2번정도 씩은 꼭 받고있습니다. 몸만 힘들때가 아니라, 머리가 복잡하실 때나, 좀 주무시고 싶을때 받으셔도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마사지의 장점이 많은데 안받을 이유가 있겠습니까. 한국에서 마사지를 받게된다면 적어도 1시간에 10만원은 할텐데, 여기 동남아에서는 그의 반의 반가격이니 꼭 들려야 하는 코스로 짜두심을 추천드리겠습니다. 


fd9accf3411780a5f21f0c30e723dff9_1725949351_2741.jpg
 


자 이제 본격적으로 손님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코스를 알려드려야겠죠? 더 관심이 가시는 것은 일반 건전 마사지가 아닌, 붐붐 마사지를 찾으실 것 같은데 붐붐 마사지 또한 태국이 정말 많습니다. 많게는 100개 까지도 있습니다. 이 모든 업체들은 붐붐 마사지가 가능한 업체들이고, 여행오신 관광객분들이 예약없이 그냥 들어가게되면 다소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붐붐 마사지를 찾으시게 될때는 따로 추천을 받으시거나 저 최 반장에게 말씀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나는 예약같은 거 귀찮아서 안해 하시고 아무데나 들어가시게 되면 바가지 쓰는 경우도 많고, 말도 통하지 않다보니, 아무래도 불편한 점이 존재합니다. 팁도 계속 요구를 하는 경우가 많구요. 이왕 붐붐 마사지 가실거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주소 찾아서 택시타거나 도보로 가시고, 기다려야되고,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다만 저에게 말씀을 주셔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그런 귀찮은 일을 덜어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짧은 여행에 괜히 내상입으시고 여행 망치면 그보다 아쉬운일이 어디있겠습니까. 기왕이면 불쾌한 경험은 하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취향에 맞게 좋은곳으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금액이 낮다고 해서 아무런 로컬업소에 들어가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가끔 이런분들도 존재합니다. 건전 마사지를 추천해달라고 하셔서 추천을 해드렸더니, 왜 아줌마가 들어오냐고 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신데, 그것은 건전마사지 입니다. 이쁘고 몸매 좋은 친구들을 원하시면 위에 말씀드렸듯이 붐붐 마사지로 문의를 하시는것이 맞습니다. 


태국 붐붐 마사지의 가장 큰 장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붐붐 마사지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군데를 한번에 가보실 수 있음에 아주 좋은 위치선점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고, 대부분 아속역 부근에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숙박을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장점으로는 태국 붐붐 마사지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초이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디를 가시던, 본인의 스타일과 본인이 원하는 얼굴과 몸매의 여성이 있어야 더 힘내서 하실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초이스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물론 어디나 다 초이스는 아니구요. 초이스가 되면서 검증된 업체를 제가 추천드리면 그곳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곳은 실물로 보고 초이스를 하는곳이 있는 반면에 어느 곳은 태블릿 피씨로 사진을 확인후에 초이스를 하시는 곳도 있습니다. 결국에는 실물을 보게될거니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짧은 일정에도 마사지는 1~2시간 밖에 소요가 되지않으니, 아무리 바쁘다 한들 한번쯤은 시간내시어 오시는 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합니다. 한국에서 20대 여성과 진행하게 될 경우 가격이 최소 15만원~30만원 가량 할텐데, 이 곳 태국은 그의 절반가격에 초이스도 되고, 어린 친구들과 즐기실 수 있으니 이보다 더한 장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fd9accf3411780a5f21f0c30e723dff9_1725949367_7225.jpg
 


붐붐 마사지를 이용하시는 것에 대한 예약은 매우 쉽습니다. 저 최 반장에게 가고싶은 업체를 추천받으셔서 예약을 하시거나, 인원수와 오실 시간만 말씀주시면 됩니다. 그럼 예약은 끝납니다. 나머지는 제가 알아서 예약을 잡아놓고, 손님분께서는 시간에 맞추어 오시기만 하면 되는 매우 편리하게 만들어놨습니다. 알아보시고 오실 필요 없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여러가지의 업소중에 마음에 드시는 곳으로 예약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문의를 주신다면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환경에서 내상없이 최고의 경험을 시켜드리겠습니다. 건전 마사지 뿐만 아니라 붐붐 마사지 또한 제가 빠삭하게 꿰고 있으니, 원하시는 취향에 따라 선정을 하셔서 저에게 말씀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 또한 손님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셔도 상관 없습니다. 결국에는 저에게 오셨던 분들은 다음번 여행도 저에게 오시고, 그다음번 여행도 저에게 오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는 마사지하시는 것 뿐만아니라, 여행 하시는 내내 궁금하신 점들도 모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밤문화로 따지면 예를 들어 가라오케나, 에코걸, 풀빌라 등도 같이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그러니 꼭 마사지가 아니더라도, 모든 문의를 저에게 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