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정보] 태국 불건전 TOP3 업체 지금 바로 공유
본문
유흥 하면 동남아, 동남아하면 태국을 일 순위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 일단 태국 방콕은 모든 비행기들이 경유를 제일 많이 하는 곳입니다. 그만큼 도시도 발전되어 있으며, 사람 또한 넘쳐 납니다. 여행객들이 엄청 많으며, 남자분들끼리 오시면 가장 많이 찾는 게 태국 유흥, 태국 불건전 마사지입니다. 가족끼리 오시거나, 회사에서 오시더라도 마사지 같은경우 60분~90분으로 짧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잠깐 잠깐 틈을 내서 오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또한 태국 불건전 마사지 같은 경우, 손님분들을 위하여 초이스 시스템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아무나 들어오게 된다면, 손님분들도 뭔가 싫다고 하기도 뭐하고, 어쩔 수 없이 하시는 분들도 계시며, 시작하기 까지 시간도 오래 걸리고, 그런 점을 보완하여, 대면 초이스 혹은 태블릿 초이스로 손님 분들이 편하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습니다. 반면에 지나가다가 호객 행위를 하는 불건전 마사지 같은 곳은 피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피해 사례가 매우 많고, 가격이 좀 더 싸다고 생각하여 들어갔다고 한들, 나오실 때는 그 가격이 아님을 알게 되실겁니다. 뭐 조금만 건드려도 팁을 달라고 요구하거나, 돈을 안받았었다는 둥 말도 안되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고, 주로 여행객 대상으로 진행이 되오니, 검증된 업체만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태국 불건전 마사지 매장 같은 경우는 대부분 오후 2시 경에 오픈을 합니다. 그리고 밤 11시에서 12시 사이에 종료가 됩니다. 모든 곳은 철저히 예약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냥 예약 없이 가실 경우 사람이 너무 많아 웨이팅을 해야 하거나, 반대로 예약이 없는 시간에 친구들이 밥을 먹으러 가거나 외출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어떻게 되든 대기를 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소중하지 않습니까?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은 간단합니다. 저 최 반장에게 말씀을 주시면 되고, 몇 시에 가실 건지와 인원 수를 미리 말해주시면 수월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아가씨들의 평균 수는 약 50명 이상이고, 사이즈가 최고인 업체만 선정하여 진행을 하고 있으니, 내상 걱정은 덜으셔도 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태국 불건전 마사지의 가장 유명한 곳 3곳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업소로는 태국 스타킹 업소입니다.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고 추천드리는 곳이므로 걱정 안하시고 오셔도 됩니다. 스타킹 업소 같은 경우, 두 가지의 코스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누루 코스와 스타킹 코스입니다. 누루 코스같은 경우, 여자가 자기 몸에 오일을 발라서 몸으로 몸을 타는 일명 물바디 라고 합니다. 60분 90분 등 시간별로 구성을 해놓았으니 편하신 것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스타킹 코스 같은 경우, 여자에게 스타킹을 입히고 스타킹을 찢어가며 연애를 하시는, 동영상 같은 데서 많이 볼 수 있는 남자들의 로망을 행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여자들은 이 매장 같은 경우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50명 이상이 대기를 하고있으며, 예약만 잘 맞춰 오신다면, 문제 없이 술술 진행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가씨들은 전부 20대입니다. 얼굴과 몸매는 최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곳은 제가 가고 깜짝 놀랐던 경험이 있습니다. 동남아의 대부분의 업소들은 여자가 빨리 끝내려고 하고, 마사지도 대충하고 나가려고 하는 반면에, 천천히 시간을 채워줍니다. 또한 만약에 빨리 끝났을 경우에, 여자들이 바로 나가지 않고, 저희와 대화를 합니다. 그만큼 시간 약속을 엄수하고, 교육을 잘 받은 티가 나는 업소입니다. 사장이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그런 점들을 아주 잘 캐치하여, 관리를 하는 듯 합니다.
두 번째 업소로는 아모르888 입니다. 거의 모든 여행객들이 꼭 한번 들려야 하는 필수 매장입니다. 사람도 가장 많고 저도 많이 추천 드리는 곳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 역시나 누루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동반 샤워도 가능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스웨디시 마사지도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더해서 투샷 코스, 무한샷 코스 등 손님이 원하시는 모든 것이 있는 매장입니다. 또한 꿈으로만 꾸어왔던, 2대1 코스까지 마련이 되어있으니 이보다 금상첨화일 수 없습니다. 추가로 아날까지 준비를 해두어서, 여기는 무조건 가야하는 매장이 맞지 않겠습니까?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원하시는 서비스가 있거나, 추가로 뭘 할 수 있는지 등 원하시는 것을 말씀하시면 웬만하면 맞춰줄 수 있는 매장입니다. 이 곳 역시나 아가씨들은 전부 20대의 초미녀들만 모아놨습니다. 유명한 데는 유명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가보고 알았습니다. 아가씨는 거의 가장 많은 업소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아가씨들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 곳 역시 교육을 잘받아서 그런지 시간 약속을 잘 지키고, 서비스 마인드가 매우 좋습니다. 어떻게든 만족시켜서 다음에도 자기들을 찾아오도록 만드는 묘한 그런게 있습니다. 원래 이런 단골들을 만드는 것은 사장의 역할이 큰데, 이곳은 여자들의 능력으로 인하여 다시 찾게 되는 곳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세 번째 업소로는 도조 입니다. 일본풍의 업소이며, 여기 또한, 여자 1명 혹은 2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룸은 일반 룸, 욕조 룸, 바디 매트 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도 똑같이 누루 서비스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약을 하시고, 시간에 맞춰 들어오시면 코스를 정한 뒤, 태블릿으로 아가씨를 초이스 합니다. 초이스 후에 실물을 보여달라고 하시면 실물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괜찮다 싶으시면 확정을 하시고 정해진 룸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이 되며, 최근 들어 부쩍 손님이 많아지고 있는 업소입니다. 한국인 사장이 항상 상주를 하고 있으며, 의사소통에 문제가 되지 않는 곳입니다. 별 다른 문제가 생겼어도 바로바로 해결이 되는 업소로, 가격도 너무 좋고,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라고 자부합니다. 제가 앞서 설명 드린 두 가지 업소들도 있지만,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바로 여기입니다. 뭐 하나 빠짐 없이, 저를 만족 시켜준 곳이며, 갈 때 마다 돈이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3군데를 추천 드립니다. 물론 이 3곳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를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가씨들 마인드 최상, 얼굴 혹은 몸매도 보장이 되어있는 곳으로 찾아내어, 아가씨들도 주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손님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이스 실패 확률도 현저히 적어서, 무조건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있으리라 장담합니다. 또한 3곳을 전부 가시게 된다면, 마지막 날은 할인을 더하여 좋은 서비스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 최 반장에게 예약을 하면 좋은 점은 일단 저희는 태국 불건전 마사지 매장들에게 손님을 매우 많이 보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손님에게는 특별히 신경을 쓰고, 더욱더 에이스들을 보실 수 있게 준비가 됩니다. 그냥 걸어서 가시게 될 경우, 단골 손님들이나 vip 손님들이 인원을 적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저희에게 준 혜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매장의 입장에서도 저희가 손님을 보내지 않으면 타격이 적지 않아서, 무조건 저희 업체를 밀어주고 있습니다. 예약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냥 메세지만 주시면 바로 예약이 됩니다. 금액 등을 보내드리고 원하시는 시간만 말씀주시면 간편하게 예약이 됩니다.
추가로 불건전 마사지 외에도, 가라오케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태국 가라오케는 100명 이상의 푸잉들이 대기를 하며, 가라오케 같은 경우는 오후 6시~7시에 첫 초이스를 시작합니다. 가장 궁금해 하실 한국어 하는 친구 혹은 영어 하는 친구들도 당연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본인들도 한국어를 하면 손님들이 매우 좋아한다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한국어 공부를 주기적으로 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추가로 손님께서 내상입으실일 없게끔 저나 담당 실장이 가라오케에서 같이 초이스를 봐드리며, 옆에서 누가 누가 괜찮은지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서 전적으로 믿고 오신다면 후회하실 일 없을 겁니다. 저희는 가라오케도 당연히 직접 경험을 해보고, 선정한 곳들이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무조건 예약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당일 오후 3~4시 정도면 예약으로 모든 방이 가득 차서 진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말씀 주시는게 손님분들에게도 이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라오케 같은 경우는 더욱더 특별하게 손님들이 조금이라도 내상을 입으셨더라면 아가씨를 바로바로 짤라버립니다. 준비가 안된 친구들은 저희도 쓰지 않습니다. 손님에게 컴플레인이 걸린다면 저희도 매우 불편하고, 힘듭니다. 그래서 체계적으로 교육을 해놓고 있기 때문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거라고 자부합니다. 술만 축내고, 노래만 하는 친구들도 경고를 주어 그러지 못하도록 잘 준비를 해놨습니다.
태국 가라오케도 검증된 업체를 가셔야 합니다. 뭐 어떻게 보면 당연한건데, 로컬 매장을 가면 의사소통도 안될 뿐더러, 뭔 일이 일어나도 도와드릴 사람이 없습니다. 또한 금액도 별 차이가 없습니다. 여행 오신 분들은 하루하루가 소중한데, 굳이 몇 만원 아낀다고 로컬 매장이나 삐끼들 따라가면 엄청난 손해를 보실 겁니다.
물론 에코걸도 있고 풀빌라도 있고 한데, 그것은 다음 글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