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정보] 태국 업소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곳 한눈에 정리
본문
안녕하십니까 최 반장입니다. 우기가 점점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덥습니다. 요새 태국으로 여행오시는 분들이 꽤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관광이면 관광, 유흥이면 유흥 모든 것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 곳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은 태국 업소에 대하여 많은 얘기를 해드리고자 이렇게 또 컴퓨터에 앉았습니다. 태국 업소에는 많은 곳들이 있습니다. 흔히들 아시는 마사지 업소, 가라오케 업소, 바 업소 등 매우 많은 업소들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동남아에서 이보다 많은 업소들이 있는 지역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찾으시는 모든것들이 있습니다. 코스 또한 다른 곳에 비해 최대로 많은 코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사지 업소들을 설명하기에 앞서, 예약을 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생각하시는 것보다 간단합니다. 저에게 메세지를 주셨는데,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말씀드리자면, 그냥 업소명, 인원 수, 이용하시고 싶으신 시간을 정해서 말씀 주시면 됩니다. 그럼 예약은 끝납니다. 그리고나서 정해진 시간에 업소에 오셔서 말씀을 주시면 예약이 되어있는 방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마사지와 달리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저 혹은 담당실장이 가라오케에 있으니, 이름만 말씀주시면 직접 안내를 해드리고, 직접 초이스를 도와드립니다. 이제 마사지 업소부터 차례대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사지 업소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소개해드릴 마사지 업소는 아모르888입니다. 아모르888 업소의 마감시간은 11시까지 입니다. 한국인 대상으로는 태국 방콕 업소 중에 가장 유명한 업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곳이 얼마나 유명하냐면, 별도 예약없이 평일날 방문하셔도 마사지 받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이곳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손님들이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사전 예약 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기는 힘든 그 정도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기다리겠다고 해도, 이미 하루 일정이 다 꽉 찬 터라, 다른 날짜를 예약하고 마사지를 받아야 할 정도입니다. 물론 저 최 반장을 통해서 예약문의를 해 주신다면 제가 힘좀 써서 다 뚫고 바로 예약 등록 해 드릴수도 있으나 이게 매번 되는건 아니다보니 사전 예약은 필수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예약 필요하신 손님들 께서는 하단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들어오셔서 시간과 인원을 말씀 주시면 됩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모르888 업소에서 유일하게 한번도 못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의 말이 돌 정도이니, 유명세는 긴 말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태국 푸잉들의 실력에 손님들은 정신도 못차릴 겁니다. 또한 매우 많은 코스들이 있습니다. 투샷 코스, 무한샷 코스, 2대1 코스, 누루 코스 등 그냥 원하시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다만 미리 말씀드릴것은 다소 가격이 있습니다. 그래도 그만큼의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곳이므로 꼭 한번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 곳은 들어오시게 되면 태블릿 피씨로 초이스를 진행합니다. 이틀연속, 사흘연속 오시더라도, 그전에 했던 친구를 마주칠 일이 없으니, 이런 점이 걱정이신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됨을 알려드립니다.
두 번째 업소로는 도조 마사지라고 있습니다. 여기 도조 마사지의 경우 마감시간은 똑같이 11시 까지 입니다. 도조 마사지는 저 최 반장이 최근들어 가장 많이 추천드리는 업소입니다. 시설도 매우 깔끔하고, 이곳은 아모르888처럼 태블릿 피씨로 초이스하는 곳은 아니며, 대면 초이스지만 얘들의 수급이 뛰어나고, 서비스 정신이 정말 말도 안되게 좋은 곳입니다. 장점은 한국사람들이 동영상 같은 것들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본여자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거에 맞춰, 모든 아가씨들이 초이스 볼 때 기모노를 입고 등장합니다. 정말 그 모습만 봐도 참지를 못하실텐데요, 야릇야릇 슬쩍슬쩍 보이는 다리가 정말 최고의 흥분도를 높여줍니다. 건물 자체도 일본풍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이 곳이 태국인지 일본인지 가늠하기 힘들정도로 잘 재현해 냈습니다. 이곳도 다양한 코스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약시에 원하시는 코스를 정하시는게 아니고, 예약 후에 오셔서 원하시는 코스를 정하셔도 되오니, 필히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세 번째 업소로는 스타킹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 업소도 먼저 말씀드리자면 11시정도에 마감을 합니다. 스타킹 마사지 같은 경우는 손님들이 항상 꿈꿔왔으나 잘 할 수는 없는, 상상속에서만 하던 스타킹을 입히고, 스타킹을 찢어가며 관계를 하는 곳입니다. 이 업소의 시그니처 코스이며,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하시는 정말 자신있고, 자부심 있는 업소입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아가씨들은 약 30명이상으로 수급도 괜찮은 편이며, 스타킹 코스만 있는게 아닙니다. 누루 마사지 코스도 포함이 되어있으니, 원하시는 코스를 즐겨서 하시면 됩니다. 요새 뜨고 있는 업소로, 그냥 걸어갈 시에는 웨이팅을 1시간이상씩 해야하는 업소입니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면 아무런 문제없이 후다닥 진행되오니, 꼭 한번 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한국인 사장이 상주를 해있기때문에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으며, 손님들의 피드백을 받아 나날히 발전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도 가끔 이용하는 업소로써,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 세가지 업소들을 날마다 1번씩 이용하시면 추가 할인이 들어가는 마사지 패키지도 마련을 해두었습니다. 마지막 날에 3번째로 이용하는 업소에서는 손님들을 위하여 제가 추가 할인을 약속받아 왔으니, 이보다 좋은 실장이 어디있겠습니까! 물론 다른 업소 3번을 하시던 한 업소로 3번을 하시던 다 적용이 되오니, 아무런 부담없이 예약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또한 걱정하시는 사이즈는 문제 없이 잘 준비했습니다. 나이는 전부 다 20대이오며, 아마 손님분들께서 방콕을 걸어다니실때 엄청 이쁘다, 엄청 몸매좋다 라고 생각했던 모든 친구들이 마사지업소나 가라오케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 업소는 최소 20명이상의 푸잉들이 대기중이오며, 가라오케 같은경우 많게는 100명까지도 상주를 하고 있습니다. 절대로 마음에 안들 수가 없는 업소들로 준비를 했습니다. 정말 제가 직접 발로 뛰고, 돈을 내고 경험을 해보고, 추린 곳들이니, 내상 걱정은 안하셔도 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또한 첫타임에 초이스를 해야되는게 아니냐라는 분들도 계신데, 물론 그게 가장 좋은 방법이기는 하오나, 워낙에 인원이 많아서 밤 늦게 오셔도 최소 30명이상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업소들이 있습니다. 다만 한 글에 모든 걸 적고 설명드리기는 아무래도 부족하오니, 저에게 말씀주시면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 업소에 대해서도 한 곳만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나 가라오케입니다. 코리아나 가라오케는 한국인 사장이 관리를 해서 매우 깨끗하고, 서비스가 잘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주대도 양주부터 소주 맥주, 종류별로 있습니다. 간혹 가라오케를 보면 양주세트, 맥주세트 등 단일 제품으로 되어있는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맥주의 종류도 다양하며, 양주의 종류도 윈저 이런게 아니라 많이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들어오시면 한국어를 잘하는 매니저가 있습니다. 안내를 받아서 예약되어 있는 방으로 들어가서 대기하시다보면 마담이 여자들을 많이 데리고 들어옵니다. 한국처럼 10명씩 들어오거나 그런게 아니고 한방에 30~50명씩 넘게 들어옵니다. 나이대는 전부 20대라 문제 없습니다. 초이스를 진행 하셨으면 같이 술을 드시고 노시다가 롱으로 나가실지 숏으로 나가실지 팁으로 끝내실지 정해주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고르고 오시는게 아니라, 놀고 계시다가 마음에 드시면 2차로 나가셔도 됩니다. 기본 숏타임 2시간~ 롱타임 6시간~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전부 다 2차 롱타임를 갈 수 있게 구성을 해놓았으니 부담없이 오시면 되겠습니다. 이곳도 오시기 전에 저에게 미리 문의를 주시면 한방에 예약이 되오니 말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라오케 업소 같은 경우에는 정말 엄청나게 많고도 많은 업소들이 있습니다. 중국 가라오케, 일본 가라오케, 한국 가라오케, 로컬 가라오케 등 매우 많은데, 가장 안전하고,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은 한국 가라오케 입니다. 다른 가라오케들은, 일단 의사소통도 안될뿐더러, 믿을 수가 없습니다. 지속적인 팁요구는 물론이고, 돈으로 사기치고, 화장실에 간 사이 돈을 훔치거나 하는 일이 빈번하고, 편안하게 노실 수가 없습니다. 다만 한국 가라오케는 일단 한국인이 상주하기 때문에 그런 문제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저희에게 예약을 하고 가신 분들은 저희가 직접 가라오케로 가서 옆에서 초이스를 도와드립니다. 왜냐하면 돈 내고 오셨는데, 잘못된 친구들을 초이스하면 내상입으시고, 저희도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예약을 하지 않고 가라오케에 가실 경우, 에이스들을 보여드리지 않습니다. 이유는 저희처럼 손님을 엄청 많이 보내주는 업체나, vip손님들이 있는데, 일반적인 사람들에게 에이스를 주고나서, vip손님이 왔을때, 에이스가 없으면 발이 끊기기 때문에, 검증된 업체를 통하여 예약을 하신 후 가셔야 에이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저희 같은 경우는 지속적으로 손님을 보내기 때문에, 무조건 저희쪽으로 에이스를 밀어주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저희를 믿고 예약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태국 업소들에 대하여 설명을 드렸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다음번엔 다른 글로 또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6
초코퐁님의 댓글
저도 추천받고 갔는데, 한국말 하는 얘들도 많고 물량도 장난아닙니다
양평해장님의 댓글
프로마인님의 댓글
안심이 될 것 같네요
쿠름님의 댓글
3번까지 갈 힘이 있어야 할텐데
낯설님의 댓글
추천 받는 업소들은 만족 했어요
화석이야님의 댓글
한국업체인만큼 인테리어부터 애기들 언어수준까지 준수 하고 좋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