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변마 직접 경험한 업소들의 장점 솔직하게! > 방콕 물집

본문 바로가기

방콕 물집

[유흥정보] 방콕 변마 직접 경험한 업소들의 장점 솔직하게!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7-12 16:28 1,508 0

본문

25837dad2402e8bc08d7cc2dfc58db3c_1720769302_845.jpg
 

안녕하십니까 날씨도 더운 요즈음 해외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오늘은 동남아의 최고 유흥도시 및 관광도시인 방콕에 대하여 설명을 드릴것이며, 첫번째로 오늘은 방콕 변마에 대하여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콕이나 파타야 등 태국에 오시면 찾으시는게 바로 방콕 변마입니다. 가라오케 같은 경우 술도 마셔야하고, 시간도 많이 걸리고, 혹은 가족끼리 오셨거나, 회사사람들끼리 오셨거나 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서비스입니다. 약 2시간내로 빠르게 끝낼 수 있으니, 가장 간단하면서도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방콕 변마에 대하여 읽어보시고,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콕 변마는 솔직히 너무나도 매장이 많습니다. 정말 오버를 조금 더하자면 100개 정도가 방콕 내에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아니 100개 이상이 있습니다. 그런데도 망하는 곳 없이 모두가 살아가고 있습니다. 물론 한국인들이 가는 곳 따로 있고, 현지인들이 가는 곳 따로 있고, 서양인들이 가는 곳이 따로 있기는 한데, 한국인들이 가는 곳이 가장 많고, 가장 손님이 많습니다. 한국인들은 그만큼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고, 매장 관리도 깨끗하게 되어있고, 인테리어나 여자들 마인드나 이런 것들을 많이 신경 쓰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방콕 변마에는 일단 3가지 정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퇴근하고 금요일밤이나 주말에는 심심하지 않으십니까? 손님분들은 보통 어떤 걸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제 주변 분들, 혹은 동남아에 사시는 분들을 보면 마사지를 많이 받곤 합니다. 아무래도 밤문화 중에서는 가장 기본 베이스이기도 하고, 특별한 능력이 필요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시간도 1~2시간 내로 짧아서, 가족끼리 오셨거나, 회사 동료들과 오신 분들도 종종 이용하시곤 합니다. 아시다시피 가라오케나 오피 같은 경우는 약간 어색 어색한 감이 있습니다. 코스가 사실 명확하게 정해진 것도 아니고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대 여자 측에서 얼마나 해줄지가 자율적으로 결정되는 것이기 때문에 만약 말솜씨가 좋고, 얼굴이 잘생기시거나 하신 남자라면 괜찮을 수도 있는데 말솜씨가 부족한 분이라면 상당히 골치아플 수 있습니다. 편하게 즐기러 왔는데 오히려 낯선 여자와 이야기를 해야하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죠.

낯선 여자와의 어색한 대화 상당히 골치 아픕니다. 그런 측면에서 마사지는 상당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밤문화의 기본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 마사지는 대화는 딱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의사소통이 딱히 필요하지 않고, 마사지를 받으면 정신도 맑아지며,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이 되고,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그 좋은 마사지에 더해 색다른 서비스까지 포함이 되어 있다면 어떨까요? 사실 남자들은 동남아에 와서, 마사지도 마사지지만 마지막 단계가 중요합니다. 밤문화를 이용하시려는데 마지막 단계가 없다면, 얼마나 허무하겠습니까. 마지막도 당연히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우리 친구들이 항상 준비가 되어 있으니, 걱정 마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25837dad2402e8bc08d7cc2dfc58db3c_1720769310_1345.jpg
 

그러면 태국 방콕 변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같은 경우는 마사지를 받다보면 불편한 점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장 첫 번째로 불편한 점은 여성이 아무나 들어온다는 점입니다. 보통 오픈도 안해줄 뿐더러, 솔직히 저희가 마사지의 실력도 중요하긴 하다만은 이왕 받는거 예쁜 여자에게 마사지 받는 것을 선호 하십니다. 그런데 얼굴을 오픈하지 않는다고 하면, 아줌마가 들어올 수도있고, 폭탄이 들어올 수도 있고, 그렇다고해서 환불을 해주는 것도 아니고, 상당하게 내상을 입으시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동남아까지 와서 까무잡잡한 아줌마한테 마사지 받으면 얼마나 기분이 안좋으시겠습니까? 하지만 태국 방콕 변마에서는 많은 매장이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누구한테 받는지 알고 받으시거나, 초이스가 된다면 얼마나 최고의 마사지겠습니까. 그걸 실현하고 있는 곳이 바로 태국 방콕입니다. 또한 관리사 및 푸잉들도 최상급으로 셋팅을 완료했습니다. 관리를 해주는 사람이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한국말도 어느정도 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런 곳들을 오늘 소개해주려고 글을 적고있습니다. 이렇게해야 욕구도 생기고 설렘도 생기는게 남자의 심리기 때문에, 그런점을 고려했습니다. 단순 마사지의 실력도 매우 출중합니다. 한국에서는 형편없는 마사지도 꽤 많이 있는데, 여기는 차원이 다릅니다. 일단 태국하면 마사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고, 떠오른다는거 자체가 전세계에서 마사지로 가장 유명한 곳이라는 뜻이됩니다. 한국을 하면 한복이 떠오르고, 일본을 하면 스시가 떠오르고, 프랑스하면 에펠탑이 생각나듯이, 태국하면 떠오르는 것은 마사지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매우 많습니다. 여러명의 푸잉들이 한국말이나 영어를 소화해냅니다. 어느정도 통하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있어서 불편한 점도 없고, 마사지를 받는 와중에 통증이 있어도, 다 알아듣고 세심하게 해줍니다. 그렇게 마사지를 끝내고 마무리 단계에서 한국이라고 생각했을시에, 각목인형과 하는 기분, 또한 빨리 끝내고 가려고하는 그런 마음을 가진 여자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이미 돈을 냈으니까요. 하지만 이 곳 태국 방콕. 전혀 다릅니다. 일단 얼굴하면 얼굴, 몸매하면 몸매, 마인드, 스킬 등 들어가시기전에 여자를 초이스하는 것도 손님이고, 자신의 이상형에게 받는 마사지란 최고의 쾌락을 안겨줍니다. 들어오는 태국 여자애들의 마인드 자체가 한국에서 받는 애들과는 아예 다릅니다. 굉장히 적극적이며, 한국 남자들을 매우 좋아합니다. 처음 만난 사이라고할지언정 다 리드를 해줍니다. 오히려 한국에서 받는 것보다도 더 다양한 코스들, 더 다양한 여자들이 있기때문에, 그에 따른 프라이드가 장난이 아닙니다. 마사지를 받으면서도 터치가 되고, 원하시는 욕구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마저 최고입니다. 한국에서 받는 그 가격보다 더 저렴한데, 초이스도 되고, 이 얼마나 일석이조입니까?


방콕의 붐붐 시장은 현재까지도 압도적으로 한인 업체가 강세입니다. 물론 여기 현지인들이 가는 로컬 업체도 당연히 존재 하긴 하고, 저희 역시 오시는 손님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로컬 업체를 방문해보셔도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가보신 분들은 괜히 한인 업체가 장사가 되는 게 아니라는 걸 느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방콕의 붐붐 마사지 업체들을 가보면, 정말 깨끗하고, 대부분 업체들이 호텔에 있는 경우도 있고, 또한 방콕은 워낙에 마사지 가게가 많아서 자기들끼리 경쟁을 하기 때문에 어느것 하나라도 잘못하다가는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서 망하기 일쑤입니다. 또한 가격적인 면에서도 별도의 팁이나 옵션으로 장난하거나 그런게 없이 코스별로 가격만 딱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가격적인 면에서 내상을 입으시거나 기분 나빠하실 일이 없습니다. 로컬 업체를 가보신 분들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뭐하는데 얼마, 터치 얼마, 이런게 너무나도 심합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처음 입장 했을 때 보다 몇 배 이상은 돈을 지불 해야 하는 일들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런 면에서 한인 업체는 거의 모든 업체가 팁 포함으로 모든 가격을 정찰제로 실행을 하기 있기 때문에 기분 좋게 가서 돈이 더 많이 나오거나 하는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최고의 마사지와 여자들을 자랑하는 한인 방콕 변마 업소 3가지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태국 방콕의 도조 마사지입니다. 일본풍을 재현해낸 도조 마사지는 여자들이 기모노를 입고 초이스를 보며, 약 30명 가량의 여자들이 상주를 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일본의 유명한 누루 마사지 코스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많은 한국 분들이 꿈꾸던 일본풍의 여자를 이곳에서 실현해 낼 수 있습니다. 2:1 코스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상상만 했던 꿈들을 실현시키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콕의 도조 마사지로 오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밤 11시까지 입니다. 워낙에 손님이 많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오셔야 됨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당연히 초이스가 가능하며, 오시면 실물로 보고 초이스를 진행합니다. 초이스를 진행 한 후에 방으로 들어가시게 되고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끝나고 나서는 어떤게 안좋았는지, 어떤 점이 좋았는지 확인을 하고요, 더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마사지 가게입니다.

25837dad2402e8bc08d7cc2dfc58db3c_1720769318_9377.jpg
 

두 번째로는 방콕의 스타킹 마사지입니다. 도조 마사지의 경우 여자들이 기모노를 입고 왔다면 스타킹 마사지는 말 그대로 여자들이 스타킹을 입고 초이스를 봅니다. 또한 초이스를 한 후에 관계시에도 스타킹을 신고 들어옵니다. 그 스타킹을 벗기던, 찢던 해가며 관계를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태블릿 피씨로 초이스를 보며, 선택을 완료한 후에 여자를 실물로 보고, 마음에 들면 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도 도조 마사지와 똑같이 누루 마사지 코스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원하시는 서비스를 고르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곳도 영업시간은 11시~12시 까지로, 일찍 마감을 하는곳이지만, 일찍부터 오픈을 하오니, 많이들 오셔서 최사으이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로는 방콕 변마의 최고점 아모르888 입니다. 세 군데 중에 가장 많이 알려져 있으며, 그만큼 손님이 엄청나게 많아서 예약 없이 오실 경우 최소 1시간 내지 2시간은 기다려야 하는 곳입니다. 여기는 다양한 코스들이 있습니다. 이대일 코스, 투샷 코스, 누루 코스, 무한샷 코스, 핸드잡 코스등 원하시는 모든 것이 준비가 되어있는 업소입니다. 아속 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시기에도 아주 좋고, 엄청나게 많은 여자들이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최소 40명정도가 되는 아가씨들을 보유 중인 아모르888은 방도 많지만, 손님이 너무 많으니 꼭 저에게 먼저 문의를 주시고 예약을 하신 뒤에 방문하시길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당연히 초이스가 가능하며, 이 곳은 태블릿 피씨로 초이스를 진행 하는 업장 입니다. 들어오시게 되면, 밑에서 태블릿 피씨로 여자들의 프로필과 사진을 보실 수가 있으며, 보시고 난 뒤 초이스를 진행하면 방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초이스 한 여자가 들어옵니다. 만약에 너무 사진과 다르다 싶으면 바꾸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외에도 돈키호테나, 여러 다른 업장들이 있습니다. 모든 곳이 예약 가능하오니, 업장, 시간과 인원수만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시어 말씀 주시면 예약이 편하게 완료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방콕 변마에서 가장 인기 많은 세 곳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원하시는 쪽에 가셔도 되고, 그날 그날 추천을 받으셔도 되며, 세 가지를 하루마다 매일 다른 곳을 이용 할 시, 혹은 하루에 다 가시거나 하실 시에 따른 마사지 패키지도 마련을 해두었습니다. 당연히 자주 오시는데, 여기라고 할인을 안해드리겠습니까, 추가로 무료 픽업도 가능 하오니, 언제든, 한국에서 먼저 연락을 주셔도 되고, 오셔서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편하신 시간에 문의를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고, 예약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더해서 글로는 모든 것을 말씀드리기에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문의를 주시고, 여쭤보고 싶으신 것들을 여쭤보시고, 예약 말씀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