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ktv 초보분들 위한 간략 설명 > 방콕 가라오케

본문 바로가기

방콕 가라오케

[유흥정보] 태국 ktv 초보분들 위한 간략 설명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27 20:46 1,692 0

본문

c1b41d79ae759df9b33613599d81190f_1716810382_9926.jpg
 

요즘 드라마들도 많이 나오고, 영화도 많이 나오고, 사랑 얘기가 많이 나오는데 곧 여름이 오니까 연인이라도 만들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손님들의 연애 생활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아마 저보다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서, 걱정하지는 않다만 또 연애와는 다른 색다른 것을 좋아하시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는 것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혹은 직장 동료들끼리 태국 방콕 여행에 많이 오시는데요, 오시면 관광만 하시는 게 아니라 낮부터, 혹은 저녁에 술 한잔 걸치시고, 방콕에 유흥이 뭐가 있나 찾아보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찾기가 쉽지가 않죠, 더군다나 찾더라도, 확실한 곳인지, 내상은 없는지, 후기들도 찾아보고 고르시는 데만 몇 시간이 소요 되실 겁니다. 


하지만 이 글을 확인 하신 이상, 더 찾아보실 건 없습니다. 바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저녁에 심심하신 손님들의 마음을 좀 자극할 수 있는 태국 ktv에 대하여 적어보려고 합니다. 태국은 타지이니, 외국인 하면 말도 안 통하고 만날 루트가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이 그만큼 쉽지가 않고, 외모나 몸매 또한 손님들이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불만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 최 반장이 태국 ktv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태국에는 수많은 여러 플랫폼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태국 ktv가 으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도 가라오케들이 있긴 하지만 금액이 부쩍 상승했습니다. 물론 예쁘고 어리고 몸매 좋은 여자를 만나려면 어느정도 돈을 지불하는 게 맞긴 하지만 외모에 비해서 너무 비싸기도 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여자가 나올 확률이 아무래도 높다보니 리스크가 상당합니다. 하지만 태국 방콕에서는 그 리스크를 줄이고자 저 최 반장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살면서 설레임이 부족했거나, 가슴 떨림을 경험한 적이 없으신 손님들께서는 한 번 와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태국 여자들 보는 순간,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감동 그 자체일 것입니다. 


거기에다가 당연히 가라오케인 만큼 초이스를 하시는 것이니, 저희가 데리고 있는 수십 명의 여자들을 다 보여드리고 있으므로, 손님들의 마음에 쏙 드는 예쁜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숫자만 채우지 않고 마인드 좋고 훌륭한 태국 여자들로 제가 직접 선별한 라인업 이기에 믿고 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태국 하면 밤문화가 워낙에 유명하기 때문에, 태국 ktv를 가시는 분들 중 저에게 문의하지 않고 그냥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현지 호객 행위도 많기고하고, 그런 곳은 여자들을 초이스 할 수 있는 여자도 적을 뿐더러, 초이스가 안되는 곳들도 대다수이기에, 들어가시는 순간 후회하시는 경우가 태반인데요,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그런 걱정 하나도 안하시고 재밌게 노실 수 있게끔 일사천리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c1b41d79ae759df9b33613599d81190f_1716810393_129.jpg
 

태국 ktv, 가라오케는 주로 20대 초중반 여자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떠올려보면 젊든 나이가 많든, 젊은 여자들과 노는 것을 마다하는 남자들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그게 쉽지 않습니다. 우선 엄청 잘생기고 키도 크고, 돈도 많고, 그런 손님들이라면 괜찮을 수 있겠지만, 보통 20대 초반 대학생 여자들이 나이가 너무 많은 사람들은 좀 멀리 하고, 경계를 하기도 하고, 그 사람들과 만약 술이나 만남을 가진다고 하더라도 주위의 시선이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당연히 이상하게 보기도 하고, 주변에 지인이 지나가기라도 한다면 그렇게 부끄러울 수 없습니다. 현실적으로 한국에서 헌팅이나 젊은 사람과의 만남은 어둑어둑한 곳이 아니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태국 방콕에서는 가능합니다. 태국 같은 경우, 아니 동남아 모든 여자들은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도 상당히 좋습니다. 더군다나 타지이기에 아는 사람을 마주칠 일도 없을 뿐더러, 노시는 데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그에 더해 최근 한류 문화까지 힘입어 태국 사람들은 한국 사람들 자체에 대해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태국의 20대 초중반 여자들은 한국 남자를 많이 만나고 싶어합니다. 제 생각일 뿐이 아니라, 태국이나 동남아에 살고 있는 모두가 그렇게 생각 할 겁니다. 많은 태국 사람들이 한국의 노래를 듣고, 아이돌을 좋아하고,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도를 활용해 한국 형님들과 태국의 미녀들이 어떻게 만날 수 있을지 많은 고민 끝에 태국 ktv를 추천 드리는 것입니다.


한국인 손님들에게 매우 익숙한 가라오케, 가라오케하면 앞서 말씀 드렸 듯이 한국 노래방을 많이 떠올리곤 하실 텐데요, 한국 노래방에서는 솔직히 좋은 기억이 많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잘못 들어갔다가는 시설도 노후 되고, 최악인 곳을 경험하실 수도 있고, 여자 분들 나이가 너무 많거나 외모 자체가 아예 관리가 안된 곳도 다수 존재하며, 가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사실상 손님들께서도 많이 포기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좋은데도 많겠지요, 하지만 노래방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손님들 입장에서는 한국에서 대체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물론 한국과 비슷하게, 방콕 가라오케도 사실 잘 찾아야 합니다. 


그냥 아무런 태국 로컬 가라오케를 잘못 들어갔다가는 가격은 엄청 나가면서 관리도 안되어있는 태국 여자들이 들어오기 마련입니다. 중간 중간 팁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금액 자체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다 보니까 얼마인지 가늠할 수 조차 없습니다. 처음에는 오 싼데 하고 들어갔는데, 나갈 때 되니까 갑자기 가격이 달라져 있고, 근데 어쩌겠습니까, 돈을 안내면 내보내 주지를 않는데, 그냥 내야지요. 말이 통하는 사람도 없고, 해외인데 무섭지 않습니까. 그러나, 한국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태국 ktv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요즘 한국 가라오케는 비용이 상당히 비싼데 비해서, 태국 ktv는 물론 많이는 아니여도, 한국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한국은 선택 과정에서도 인원 수에 맞게만 들어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선택 폭이 매우 좁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저기 가게를 돌아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저 최 반장도 이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아쉬워해서 태국 방콕에서는 이 부분을 최대한 보완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우선 손님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50~60명 많게는 70명 까지의 정도 인원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처럼 5명 들어가고 체인지하고 또 5명 들어가고 그러는 게 아닌, 이 많고도 많은 인원이 한번에 들어옵니다. 이 중에서 선택을 하시는 거라서 한국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여유가 있습니다. 물론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으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지금까지 모셨던 수많은 손님들은 다들 잘 선택을 하셔서 마음에들 드셨다고 말씀하십니다. 어떤 손님들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여러 명의 여자를 고르고 싶었다고 말할 정도였구요. 그만큼 매우 많은 괜찮은 인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이스 실패할 확률은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혹가다가 정말로 눈이 너무 너무 최고로 높으신 분들은 다른 가라오케 없냐고 물어들 보시는데, 당연히 다른 가라오케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가라오케 투어를 하시며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을때까지 도와드릴 것이니, 부담 안가지셔도 됩니다.


또한, 폭탄이 한 두명 이라도 있으면 태국 ktv의 이미지가 망가진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폭탄들은 안받고, 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 중에 손님들에게 함부로 행동을 한다거나, 예의가 없는 애들, 돈 얘기 하는 얘들도 가차 없이 짤라 버리고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이렇게 해도 되는 이유는 태국 여자들은 한국 남자와 노는 걸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일하고 싶어하는 애들이 워낙에 많습니다. 짤라도 짤라도 인구가 많고, 식당에서 서빙 하는 것보다 돈이 훨씬 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채워집니다. 이런 괜찮은 친구들을 선택을 하신 후에 재밌게 노시고, 술 한잔 하시면서 터치도 하시고, 편안하게 노실 수 있게 많이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서비스의 수위가 생각보다 상당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노시는 것과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부합니다. 생각보다 가라오케 얘들 중에 한국말이나 영어를 잘하는 얘들이 꽤 많으며, 한국 노래도 다들 좋아하고 관심 있어해서 노래도 한국 노래를 많이 부르고, 손님들이 이야기 꺼낼 때도 아마 공통점이 많으실 겁니다. 애들이 손님들이 좋아할 만한 주제들도 많이 교육을 받고, 공부를 많이 해 놓기 때문에 노시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겁니다. 그만큼 저 최 반장은 형님들을 위해 태국 ktv에 대해서 많이 준비하였습니다. 믿고 연락 주셔도 됩니다. 그간 일하시고 하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으니, 이 곳 태국 방콕에 여행 오신 분들은 오신 김에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고 가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