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정보] 황제투어 최반장 타이틀 걸고 똑바로 제대로 하겠습니다. 필요한건 오직 몸
본문
이제는 어떤 여유도 찾으셨고 또는 여유를 좀 찾아 보고 싶어서 검색 하고 오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최반장 보이진 않지만 머리숙여 인사 먼저 올립니다. 황제투어 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느낌이 가볍지는 않습니다. 거창하고 화려하기 까지 합니다. 최근 들어서는 여러 가성비 느낌의 패키지도 많이 보이고 있고 저희 역시도 가성비 적인 측면 따지는 그러한 황제투어도 운영하고 있지만 어쨋든 가격적인 부분을 떠나 황제투어를 관통하는 하나의 단어를 떠올리자면 여유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삶의 어떤 궤도에 올라 여유를 찾으신 분들께서 저희같은 밤가이드를 동남아의 개인 비서 삼아 느긋하게 마주하고 유유자적한 일정을 보내시는 그것, 그것이 바로 황제투어이고 황제투어는 여유입니다.
황제투어란 이렇습니다. 일반 패키지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꽉 찬 일정대신, 보다 느긋하고 여유 있는 시간에 일정 내내 황제처럼 왼쪽에선 저희가 모시고 오른쪽에선 어여쁜 현지 아가씨가 모시고 양쪽 든든하게 이곳 태국을 즐기시는 여행 이것이 황제투어입니다. 패키지의 내용에 따라 다르지만 최고 단계의 황제투어에서는 비행기를 제외한 (또는 비행기 까지도) 쉬고, 먹고, 보는 모든 것을 저희에게 맡기시는 것 그것이 바로 진정한 황제 투어입니다. 그냥 말 편하게 해서 오시는 분은 돈 쓰고 취향에 맞는 선택만 하시면 되는 겁니다. 최근 들어서는 젊은 분들이나 자율 일정 중 부분 황제투어나 가성비 황제투어를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여행 일정의 일부분은 저희가 꾸려드리고 나머지는 자율일정이나 본인의 계획대로 움직이는 것이죠. 어쨌든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것은 황제투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운영한다면 저를 믿고 오신 모든 분들께 편안함과 즐거움 즉 황제와 같은 기분을 갖게 해 드리는 것이 바로 황제투어입니다.
황제투어를 오실때 가장 중요한거는 바로 저희 같은 밤투어 가이드의 역할이고 또 저와같은 많은 밤투어 가이드분들중 본인에게 꼭 맞는 가이드를 구해서 이용하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이 태국이란 나라에서 밤투어 가이드를 할 정도라면 저마다 데리고 있는 푸잉들의 퀄리티도 좋을것이고 안내하고 모시는 업체들도 대부분 비슷합니다. 결국은 어떤 밤투어 가이드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일정이 판가름 납니다. 저 최반장을 셀프로 소개 한번 하겠습니다.
저는 20대 초반에 우연한 기회로 베트남에 넘어와 전혀 다른 일을 하다가 베트남에서 밤투어 가이드로 전향했습니다. 제가 처음 이곳에 도착했을 때 베트남은 그야말로 무법천지, 엉망진창 그 자체였습니다. 체계도 없고 시스템도 없고 꽁까이 친구들은 쫌만 기분 별로면 집에 가버리고 하는 등 그야말로 난장판이었습니다. 지금처럼 유흥과 관련된 인프라가 구축되기 직전의 아주 어설픈 상태였고 제 나름의 기준과 인프라를 구축하면서 초창기부터 코시국 전까지 나름 베트남 밤문화에 일조했다고 생각합니다. 대역병 이후 다시 베트남에서 시작했고 금세 회복 시킨 뒤 바로 태국으로 넘어와서 다시 황제투어를 시작, 운영 중에 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경험에서 배운 것은 이렇습니다. 동남아의 화류 여자들의 생각과 행동등에 대해 배웠고 체계와 시스템적인 구축 그리고 혼란한 상황 속에서도 손님이 원하는 부분을 파악하여 차질 없고 마음 좋게 진행하는 법 등 0에서 시작해서 100까지 하나하나 몸으로 체험해서 배웠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한창 전성기의 베트남 시절 저희 팀이 월평균 400~500명 정도 에코걸을 매칭시켰습니다. 하루에 열 분에서 많게는 서른 분 넘게 (모두 같은 팀이 아니고 1명, 3명, 5명 등 팀으로 오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매칭시켜드렸습니다. 여기서 저 최반장의 강점 두 가지를 봐주셨으면 합니다. 첫 번째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오시는 인원분들 넉넉하게 매니저 선택 할 수 있게 수급이 가능하다는 점이고 두 번째는 이 정도로 많은 분들 매칭시켜 드리면 말 몇 마디 나눠주시면 딱 취향에 맞는 친구들 매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제가 베트남에서 이 정도로 했다면 이렇게 인프라 잘 갖춰져 있고 일하는 푸잉 많은 태국은 저에게 그야말로 날개와 같은 곳입니다. 훨씬 방대하고 훨씬 상세하게 오시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에코걸을 매칭시켜드리는 황제투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일반가이드와 가라오케, 마사지등의 매장 관리의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가이드로써의 경력은 비단 밤문화뿐 아니라 낮에 어떤 곳에 어떤 시점에 어디를 가야 손님들이 피곤하지 않고 만족스러울지를 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황제투어라 할지라도 기본적인 투어에 대한 요건은 확실하게 맞춰 드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유흥 쪽 관리의 경험은 저희가 일정 중 어떠한 업체를 가더라도 대강의 생리와 돌아가는 것을 알기에 어떤 시점에 어떤 좋은 친구들을 만나고 이용할지 파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저의 이력과 장점이 정점에 오른 지금 태국에서의 황제투어는 그 어떤 곳보다도 만족스러움을 제공해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최반장을 통해서 황제투어를 오시게 된다면 이 밑으로 말씀드릴 것들은 확실하게 책임지고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이 되는 숙소와 공항 픽업등 일정에 필요한 차량 그리고 식사, 여행일정, 유흥은 이용하심에 아무런 고민 없이 그저 즐기기만 하실 수 있게 준비해 두겠습니다. 황제투어라는 타이틀을 달고 마진이나 원가에 신경 쓰게 되는 순간 그 투어는 황제투어가 아닌 그냥 일반 투어가 돼버립니다. 제가 약속드리는 것은 황제투어를 원하고 오시는 분들의 예산에 맞추어 제가 태국에서 경험한 최고의 것들로 모시겠다는 약속입니다. 식사를 하시게 되더라도 제가 먹고 자주 가는 괜찮은 곳으로 숙소를 잡아도 오시는 손님들의 사정에 맞춰 가장 좋은 곳으로 차량이나 일반 여행 일정 역시도 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들로 꾸려서 제공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유흥에 있어서는 제가 다녀본 최고로 좋은 업체들 꼽아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개인의 사정에 맞춘다면 모든 게 최상급의 것일 순 없지만 사정에 맞는 등급에서는 최고의 선택지를 제공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최반장의 황제투어를 이용하신다면 이 동네 최고의 푸잉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거림 낌 없이 푸잉들을 모집했습니다. 길을 가다가도 괜찮아 보인다면 무조건 섭외부터 해봅니다. 그럴 정도로 저는 에코걸, 푸잉이 이 황제투어의 가장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일 저 최반장을 믿고 이곳까지 와주신다면 저는 믿어 주신만큼 또 괜찮은 친구들을 매칭시켜 드리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황제투어나 밤 가이드를 찾는 또 한 가지의 궁극적인 이유는 바로 문제발생과 해결 때문입니다. 제가 이 공간을 통해 여러 번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로컬 업체나 나쁜 푸잉을 만났을 때 생기는 안 좋은 일들에 대해서 말입니다. 당연하게도 대부분은 그런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방심했을 때 생기는 문제들 하나하나가 너무나 치명적이기에 조심하시라고 신신당부를 하는 것입니다. 발생하는 일이 드물긴 하지만 단 한 번의 사건으로도 엄청난 타격을 받습니다. 하지만 저 최반장과 황제투어를 하신다면 애초에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와 일정을 마치고 자율일정 중에 문제가 생기시더라도 제가 이 자리에 이렇게 있는데 전혀 걱정하실 것 없으십니다.
마지막으로 황제투어라는 게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끝도 없습니다. 영화나 소설에서만 보던 말도 안 되는 하룻밤을 기획하라면 그것도 불가능한 건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모든 로망을 실현한다면 현실적으로 금액이 많이 들어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모두가 여행을 와서 몇천만 원씩 쓸 수는 없습니다. 모두 주어진 환경과 상황에 맞추어 예산을 계획하고 오셔서 사용하십니다. 저 최반장을 통해 황제투어를 오신다면 손님들께 주어진 환경과 여건에 맞추어 최상의 코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가성비라면 가성비 로망이라면 로망 그 모든 것을 실현시켜 드리겠습니다.
최반장 황제투어 제공 품목
1. 숙소 : 숙소는 패키지의 가격에 따라 예약됩니다. 일반적인 가성비 패키지의 경우 4성 호텔, 풀 패키지의 경우 5성 호텔을 제공하고 풀빌라 또는 아파트 먼트 역시 제공 가능합니다. 호텔의 경우 별도 요금 없이 조식 이용가능 하지만 풀빌라와 아파트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차량 : 기본 8인승 제공하며 인원에 따라서는 16인승 제공합니다. 리무진 시트 개조된 차량으로 편안하게 모시게 됩니다.
3. 식사 : 식사의 경우 패키지 내용에 따라 자율식이 될 수 있고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 패키지여행에서 가는 여행지 식당이 아닌 그날 원하시는 메뉴에 따라 제가 개인적으로 좋고 자주 가는 곳들로 모시고 있습니다.
4. 관광 : 관광의 경우 필수는 아니오며 선택 사항입니다. 언제든 낮에 관광이 필요하시다면 바로바로 모실 수 있습니다.
5. 골프 : 골프는 옵션 메뉴 중 하나로 원하시는 경우 티옵 잡아드릴 수 있습니다.
6. 유흥 : 유흥은 가라오케나 물집의 경우 제가 가장 평이 좋고 저 역시 자주 이용하는 곳으로, 에코걸은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괜찮은 친구들로 모십니다.
황제투어 일정 간략 소개
황제투어의 가장 좋은 점이 모든 분들의 일정이 모두 다르다는 것입니다. 황제투어라는 이름 그대로 오시는 분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끔 일정을 구성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요즘은 하루 일정 또는 1인 황제투어, 가성비 패키지 투어등의 관심도가 높아졌고 이런 황제투어의 경우에는 대략적인 코스가 정해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낮은 자율일정 또는 관광일정이고 저녁은 유흥, 에코걸과 24시간 동행 일정이 들어간 경우에는 차량 제공 외 하루 자율일정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내용 외에도 오시는 분들이 원하시는 일정은 큰 일정에 방해되지 않게 모두 해드릴 수 있다는 점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0